Home Login English 무료회원가입 Sitemap
0

 


   

 


 

   ■ Pre-MBA 비즈니스 실무과정

 

 





MBA는 경영학 석사학위를 의미합니다.

 

 

MBA라는 단어는 19세기 후반 미국이 산업화되어 가는 과정에서 경영에 관한 과학적 접근을 필요로하게 되면서 등장했습니다. 1900년 미국 다트머스 (Dartmouth) 대학에서 경영학에 관한 석사 과정이 생긴 것이 MBA의 효시라고 볼 수 있습니다. 이후 1908년 하버드 (Harvard) 대학에 경영학 석사과정이 개성 되었고, MBA라는 이름의 프로그램이 음으로 만들어졌습니다.

 

MBA 과정은 경영과 관련한 회계, 마케팅, 인사 관리, 조직 관리 등 다양한 과목으로 구성됩니다. 일반적인 대학원 과정이 이론을 중시하는 것과 달리, MBA는 실제 기업에서 적잘한 역할을 수행할 수 있는 관리자를 양성하는데 목적이 있습니다. 따라서 실무와 토론 위주의 수업이 중심을 이루고 있으며, MBA 과정에 입학하기를 원하는 지원사의 실무 경험도 중요한 입학 전형 요소입니다.

 

Pre-MBA는 MBA과목을 기반으로 경영학의 기초를 탄탄하게 하는 기초이론 및 경영 이론, 케이스 토론 등 MBA 수업 및 향후 Job Searching에 반드시 필요한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PRE MBA 과정은 비 영어권 학생들에게 전 과정을 영어로 진행하는 경쟁력 있는 MBA 학위 과정에성공에 필요한 영어 능력과 기본적인 기술을 제공 합니다.

 

본 교육과정을 성공적으로 이수한 경우, 수료증 발급하며, 실무 지식을 확대 함으로서 업무 역락 강화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 7주, 10주 120시간 집중 MBA 프로그램

- 경영학 기초부터 실무에 필요한 회계 / 재무 학습

- 기업교육전문 TIMESMEDIA 와 캐나다 KGIBC 수료증을 동시 취득 

- 타 교육기관과 차별화된 취업지원 서비스

- ALP (Actual Learning Program, 기업실무사례 연구)

- 기업체 방문하여 실제 비즈니스 환경에 노출

 

 

 


- 비즈니스 실무자로서 외국과 무역이나 영업

- 비즈니스를 영어로 수행

- 마케팅 및 기획 실무자로서 해외 관련 기관과 실질적인 업무 진행

- 영어권 대학의 MBA 과정 진학

 



●국비대상자 8주 공식 교육비 : 198만원 ( 전형료 5만원, 입학금 50만원 부담)

 

- 국비지원대상에 해당되는 수강생은 다음과 같은 기준으로 교육비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 국비지원대상인 경우, 학비 할인은 적용되지 않습니다.

 

●국비대상자 자격조건

 

- 기간제 / 파견 / 단시간 / 일용근로자

- 이직 예정의 근로자

- 무급 휴직 및 휴업자

 

●국비지원 정도

 

- 교육비의 60~80%  

                                                                             

 

   





 
 
회사소개 고객센터 제휴문의 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이메인주소무단수집거부 사이트맵 찾아오는길